게임/KOF_버그
KOF98 텔레포트 버그
테썸스
2023. 3. 1. 18:30
반응형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버그는 대부분 규칙성이 있고 원리를 파악하면 다른 상황으로 응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번 영상에서 보여드리는 버그는 따로 원리를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 영상에 나온 버그의 원인이 에어워크가 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 대표적으로 블루마리의 에어워크가 이 상황이 응용된 버그입니다.
> 영상초반에 나온 것 처럼 셸미가 죠에게 에어워크를 하는 것도 가능은 합니다. [노리고 쓰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 잡기마다 특성이 있기 때문에 위 영상의 모든 캐릭터가 죠에게 에어워크를 할 수 는 없습니다.
- 텔레포트버그라고 명명한 이유는 말 그대로 캐릭터가 순간이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