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상의 상황을 "가불" 이라고만 부르지않고 가불"패턴"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영상에서 예시로 든 상황을 바꾸게 되면 패턴이 어긋나서 가불이 성립하지 않음을 강조하기 위함입니다.

본 영상에서는 위의 문장을 확인하기 위한 영상입니다. 
97, 98에서 이오리 vs 테리의 상황을 예시로 동일한 상황에서 같은 커맨드를 입력하더라도
시리즈마다 구현되는 필살기(이오리의 규화, 어둠쫓기)의 성능이 다르며, 가불패턴에 차이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유튜브 채널이나 이 티스토리에는
KOF98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불패턴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이오리, 럭키, 료, 각성크리스, 각성셸미, 켄수, 클래식 쿄, 사이슈, 클래식 죠)
KOF98 가불패턴의 경우 앞으로도 더 갱신이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