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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F에는 1) 가드를 하고 있어도 막을 수 없는 공격2)가드가 발동되지 않아서 막을 수 없는 공격
두 가지의 가불이 있고 게임을 하고 있는 사람의 능력에 따라 실전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직은 가불이 발생하는 정확한 이유를 알 수가 없어서
치트를 쓰는 것외에는 구현이 불가능한 것처럼 보이는 제 3의 형태의 가불이 있는데

다른 상황으로 비슷한 결과가 나온다면 원인을 찾아보고
응용을 해서 실전에서 쓸 수 있는 방법도 찾아볼 가능성이 있을텐데
발생하는 상황이 너무 제한적이다보니 어떤 이유로 가불이 성립되는 것인지 원인을 알기 어렵습니다.


만약에 히트스탑이 발생하는 특정 순간에 가드가 무력화 되고
그 타이밍에 공격해서 가드가 뚫리는 것이라면 장풍이나 분신공격을 깔아두고
가불이 발생할 만한 상황을 재현할 수 있을텐데, 그런 사례는 아직 못 본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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