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OF2002에서 레오나는 특정 커맨드를 입력하면 폭주 상태가 됩니다.
97에 등장했었던 "한 밤에 오로치의 피에 눈을 뜬 레오나" 일명 "미친레오나" "폭주레오나"를 오마쥬한 시스템인데
97에서는 미친레오나는 보통의 레오나와 다르게 방어력이 매우 낮은 캐릭터였습니다.
KOF02에서
방어력이 가장 높은 루갈과 가장 낮은 이진주에게
다양한 공격을 함으로써 동일한 공격이더라도 방어력으로 인한 데미지 차이가 있음을 확인 후
레오나와 폭주 상태가 된 레오나에게도
위의 공격들을 사용하여 방어력에 차이가 있는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참고)
네오지오로 출시됐던 KOF는 데미지에 랜덤치가 적용된다는 것을 잘 생각해야합니다.
반응형
'게임 > KOF_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97] 달리기로 상대방을 가장 잘 밀어내는 캐릭터는? (1) | 2025.02.02 |
---|---|
[KOF98] 가드캔슬 후 추가타가 가능한 캐릭터 (0) | 2025.02.01 |
[KOF96] A를 이기는 B를 이기는 C를... [대충 소년만화같은 전개] (0) | 2025.01.31 |
[KOF] 안 되겠소!! 쏩시다. [각종 상황에 명대사를 넣어본 영상] (1) | 2025.01.30 |
KOF 고기만두의 비밀 (0) | 2025.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