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OF95에서 네오지오의 CPU에 설정된 캐릭터들의 전투패턴으로
사이슈와 루갈을 이길 수 있는가? 확인해본 영상입니다.
전투패턴을 보면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했던 95의 사이슈는
캐릭터와의 거리에 따라 견제하는 동작이 적절하게 잘 구성되어 있는 듯 합니다.
옛날 오락실게임으로 출시된 기판에는 미리 설정이되어있는 기능을 on/off 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었고
KOF의 경우 10가지 이상의 스위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켜면 CPU의 끼리 자동으로 전투를 하게되며 CPU에 설정이되어 있는 패턴대로 대결을 하게 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했을 때 특이사항으로
1. 화면 상단의 점수가 0점으로 고정
2. 1, 2p 누가 이기더라도 YOU LOST 출력
반응형
'게임 > KOF_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97] CPU vs 오로치(CPU) 딥스위치 설정을 통한 자동전투 (0) | 2025.04.04 |
---|---|
[KOF] Kyo(CPU) VS Iori(CPU) 딥스위치 설정으로 Neogeo CPU끼리 대결 (0) | 2025.04.02 |
[KOF94] CPU vs CPU(Rugal) 딥스위치 설정으로 CPU끼리 대결 (0) | 2025.03.30 |
[KOF98] 각야의 유사콤보 파훼법을 파훼 [중수이상을 위한 수싸움] (0) | 2025.03.29 |
[KOF96] 진팔치녀로 장풍을 피하기 어려운 이유 (0) | 2025.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