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OF96에서 시스템이 한 번 개편되고나서 엄청나게 다양한 버그가 새로 발생했습니다.
위 영상에서 나온 버그는 아래의 카테고리로 구분됩니다.
- 에어워크
> 위 영상에서는 죠, 최번개가 안 되는데, 최번개는 다른 방법으로 가능하니 죠만 에어워크가 불가능한 듯 합니다.
- 절명
> 게임 진행이 가능한 경우, 불가능한 경우가 나누어집니다.
- 리셋
> 다른 버그로도 볼 수 있는 꽤? 흔한 버그입니다.
- 화면 바깥으로 날아가기 [아테나, 마이보다 1년 빨랐습니다.]
- 기타... [이펙트 남기기, 누적 반복하면 task over발생]
이런 다양한 버그의 원흉은 다이몬입니다.
영상의 버그는 실전에서도 볼 수는 있는데, 게임을 잘 하는 사람끼리 하는 경우 그 가능성은 0에 가깝습니다.
반응형
'게임 > KOF_버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98 에어워크 하는 방법 (0) | 2023.05.08 |
---|---|
KOF94 지뢰진 버그 (0) | 2023.05.01 |
KOF98 샤이닝크리스탈비트 버그 (0) | 2023.04.12 |
KOF98 버그로만 볼 수 있는 엄청난 성능의 잡기 (0) | 2023.04.09 |
KOF96부터 새로 도입됐던 판정과 버그 (0) | 2023.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