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에서 설명했던 버그를 응용해서 만든 영상입니다.
TAS처럼 프레임단위로 입력한 것이 아니라 그냥 실시간으로 컨트롤을 해서 만든 영상이다보니 좀 심심하고 조잡합니다.

사실 다른 상황을 더 적용을 해서 만들려고 했는데
1p, 2p 동시 컨트롤을 할 때,
누가 마지막으로 공격했느냐에 따라 후 동시 입력이라도 우선 순위가 바뀌는 듯 해서
위 영상보다 다채로운 상황을 넣기가 어려웠습니다. 

여담으로
KOF97은 98과는 다르게 PvP로 게임을 할 때 BGM이 캐릭터마다 바뀌는데 98과는 다르게 BGM이 없는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게임 > KOF_버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95 장풍반사 불가 버그  (0) 2023.08.01
KOF 아테나 헤드스핀 버그  (0) 2023.07.29
KOF96 게니츠의 확인사살  (0) 2023.07.26
KOF95 게임을 망칠 수도 있는 무적버그  (0) 2023.07.25
KOF96, 97 귀보  (0) 2023.07.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