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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선 두 가지 버그가 사용되었습니다.
- 두 버그 모두 원호공격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 첫 번째 버그는 원호공격을 부르면서 야마자키의 초필살기 드릴을 쓰고 3단계가 되도록 A, C를 연타
> 야마자키가 바닥에 아무것도 없어서 초필살기가 중단됩니다.
> 야마자키의 초필살기 드릴은 잡기로 시작해서 난타가 이어지는 독특한 형태인데
>> 평상시에는 타격순간마다 경직이 발생하지만 초필살기에서 사용되는 타격은 평상시와는 다릅니다.
>> 아마도 야마자키의 초필살기를 시작하는 순간 타격에 관한 제한조건을 없애고
>> 마지막 어퍼컷을 때릴 때 다시 평상시로 돌리는 듯
- 두 번째 버그는 반격기에 원호공격 + 필살기 공격을 동시에 맞추는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는 필살기로 반격기가 발동 된 경우에 반격기에 피격되어 필살기가 끝나야 하지만
> 원호공격으로 인해서 반격기가 도중에 캔슬이되고 필살기는 반격기를 발동시킨 동작을 유지하게 됩니다.
첫 번째 버그만 걸어도 상당히 기묘한 타격을 볼 수 있는데,
그런 상황에서 무한히 반복되는 타격을 동시에 구현하면 영상과 같은 상황을 볼 수 있게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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