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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나 스트라이커가 공격하는 특정타이밍을 노려서 동시에 공격을 하면 볼 수 있는 버그입니다.

쉽게 버그를 재현하려면
1. 최번개(+레오나 스트라이커)를 구석으로 밀어넣은 상태
2. 최번개가 스트라이커를 부르고 나서 곧바로 봉황각(B) 사용

영상에서 전훈, 유리, 최번개의 공격에 피격된 캐릭터는 특정 좌표값이 고정됨
- 전훈 가로축 좌표 고정
- 최번개 세로축 좌표 고정
- 유리 가로/세로축 모든 좌표 고정
레오나 스트라이커의 폭발공격에 피격된 캐릭터 "위로 떠오름"

좌표를 고정하는 공격과 이동시키는 공격을 동시에 타격하면서
고정해라, 움직여라 라는 명령어가 동시에 수행되어 출력이 꼬인 상황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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