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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투게임은 게임이 끝나는 순간을 강조하기 위해
게임의 진행속도가 다소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KOF98은 초창기의 KOF "94, 95" 만큼은 아니지만 진행속도가 약간 느려지는데
게임이 끝나는 순간 초필살기를 사용하면 암전 연출이 느리게 구현되는 것을 볼 수 있고
가끔 게임이 다 끝났을 때, 퍼포먼스 용으로 암전 걸기를 사용하곤 합니다.
커맨드 입력이 가능해야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기고 있는 캐릭터만 쓸 수 있는 퍼포먼스지만
위 영상은 패배하는 쪽의 캐릭터가 암전을 거는 상황을 보여줍니다.
웬만큼 게임을 대충하는 게 아닌 이상
이런 상황을 만들 기회도 오지 않기 때문에 버그를 볼 기회는 쉽게 오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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