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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의 부연 설명을 하자면
KOF97은 KOF98과 다르게 단순히 버튼을 누르고 있는 것 만으로는 팔주배의 홀딩이 되지 않습니다.
팔주배 커맨드를 입력할 때 A or B 대신에 AD or CB로 입력후 버튼 두개를 누르고 있어야 홀딩가능
- 부분무적이 되는 피격판정이 설계되어있는 것을 볼 때 97 개발 당시에 뭔가 실수를 한 듯 합니다.
팔주배는 97에서는 이오리가 피격되더라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98에서는 피격되는 순간 소멸함
김갑환, 로버트, 료는 상대방과 부딪힌 후 무조건 난무기가 발동되며, 가뎀을 주도록 설정이 되어있지만
장거한과 최번개는 가뎀과 무관하게 설계되어있기 때문에 난무 동작이 시작외었을 때 피격판정이 없는 무적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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