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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게임의 경우 플레이를하면서 볼 수 있었던 버그까지도 고유의 정체성으로 인정(?)이 되기도 합니다.

1994년 네오지오기판으로 출시가 됐었던 KOF94를 리메이크한 KOF94Rebout의 경우

Game Option 에서 Battle Setting의 System을 보면
Normal과 Neogeo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는데

Neogeo를 선택 후 플레이를 해보면
개선된 그래픽으로 Neogeo 기판에서 구동되던 상황을 최대한 재현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게됩니다.

KOF94의 모든 특수상황을 적용해 본 것은 아니지만
94와 94Rebout에서 각각 19가지의 특수상황을 비교해봤을 때
Rebout에서 제대로 구현하지 못 한 부분이 있었음이 확인됩니다.

특히 마지막 사례에서
테리의 경우 판정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동일한 상황이 나오지않은 것인데
특수한 상황만 확인했는데도 우연히 판정차이가 있는 것이 발견이 된 것을 보면

캐릭터의 모든판정을 세세하게 확인했을 때 잘 못 구현된 판정이 더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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