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OF는 99부터 배경에서 대기하던 캐릭터들을 화면에서 삭제하고
기존의 원호공격을 보다 공격적으로 개편한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스트라이커 시스템은 99에 도입되어 2000, 2001 점점 성능이 향상되었고 2002에서 퇴출된 시스템입니다.
- 2000부터 스트라이커의 시스템이 많이 개선되면서 대다수의 캐릭터가 절명콤보를 만들기가 상당히 쉬워졌습니다.
게임을 보다 쉽게 한편으로는 게임을 망쳤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는 이 시스템 스트라이커는
특정 캐릭터를 스트라이커로 불렀을 때 뭔가 어색해지는 제작진의 연출미스가 보이는 상황이 있습니다.
위 영상은
스트라이커를 불렀을 때 볼 수 있는 연출을 확인 후, 어색한 연출이 언제, 왜 나왔는가?? 를 추측해본 영상입니다.
반응형
'게임 > KOF_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99 크리자리드 리설임팩트 (0) | 2023.08.03 |
---|---|
KOF00 쿨라의 카운터셸 성능확인 (0) | 2023.07.31 |
KOF99 쓸데없이 고퀄리티인 유리의 비연질풍권 (0) | 2023.07.20 |
SNK의 첫 드림매치 아랑전설 스페셜 료 사카자키 (0) | 2023.07.19 |
K9999 초필살기 힘이 제멋대로 우아아앗 (0) | 2023.07.18 |